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 16대 대한심미치과학회 회장 임영준입니다.

1987년 설립 이래 대한심미치과는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대한치과의사협회의 인준학회로서 3,000여명의 회원을 가진 커다란 학회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특히 2017년은 학회설립 30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지난기간동안 대한심미치과학회가 성장할 수 있도록 헌신적인 노력과 수고를 해 주신 전임회장님 및 임원들, 그리고 적극적인 참여로 애써주신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제는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아름다운 열매를 거둘 때라고 생각합니다.

심미치과학회는 통합학회입니다. 모든 치의학 전문분야의 치과의사들과 치과기공사 선생님, 치과위생사 선생님들이 모여서 학문을 논하고 소통하는 학회입니다. 역대 회장들이 쌓아온 업적을 이어가고, 심미치과학회가 쌓아온 전통을 계승하고 학회에 애정을 품고 있는 이 모든 것이 회원님들의 협조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심미치과학회 회원 여러분, 대한심미치과학회는 회원 여러분의 학회입니다. 춘계학회 및 종합학술대회, 지부집감회를 통하여 건강한 여러 회원분들을 자주 만나 뵐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학회에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 대한심미치과학회가 치의학 발전뿐 아니라 국민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임원들과 함께 겸손한 마음으로 열정을 가진 학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대한심미치과학회회장  임영준

Back to Top